2017년 위해한국인[상]회 사업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의선인 작성일16-12-27 17:58 조회1,184회 댓글2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인생나그네님의 댓글
인생나그네 작성일
[ 위해 한국인(상)회에 바라는 점 ]
O 위해지역 유학 대학생과 교류 활동 계획이 빠져 있습니다.
취업전쟁에 떠밀려 중국 위해에서 중국어를 배워 큰 꿈을 품고 온 유학생들에게 위해한국인(상)회가 관심가져 주시면 좋겠습니다.
O 위해 한국인 자녀들의 학교 교류활동이 소극적 입니다.
한국에서 재학하고 다니는 자녀들은 여러가지 재능과 기회를 가지고 활동과 경험, 체험, 대회참여 등을 하고 있지만 ,
재외국민 자녀들은 제한된 학교와 한라방, 황관 음식점들 말고는 활동, 경험, 체험, 대회 등 제한된 성장을 하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한국인상회에서 학교, 종교, 예술 등 또는 한국의 지방단체, 정부기관(대사관, 영사관, KORTRA, 등)과 연계된 봉사활동, 단체활동, 각종 대회 (맨날하는 글짓기 대회 말고...중국어 말하기, 영어 말하기, 한국어 말하기, 대정부 행사 통.번역 봉사, 중국대정부 통역인턴, 재중 기업이나 단체(코트라 등)의 인턴, 등 ) 대학을 가고, 취업을 해야하는 학생들과 취업생들 유학생들에게 위해에서 많은 활동 참여 기회를 통해 좀 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O 지역정보 잡지 회사와 연계하여 위해 중세학교, 대광화학교, 산동대학교, 하얼빈공대 등 우리 자녀들이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좋은 프로그램으로 잘하고 있는 모습들을 그려내고, 기관, 기업들과 협업하여 아이디어를 내서 그 곳에서 같이 참여하고 활동하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면 지역정보지의 역할과 그 명성으 기업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미래에 대한 투자는 선순환을 만드는 가장 기본적인 원리이며, 원칙입니다.
그것을 위해 위해 한국인(상)회와 기업, 기관들은 사명감과 책임감을 자지고 노력해야 합니다.
조의선인님의 댓글
조의선인
의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