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페이지 열람 중
EU "경제를 앞세운 21세기 징기스칸이 온다" 중국의 동유럽 공략 '시진핑 서진정책' 가속에 경계 중국의 현대판 실크로드 프로젝트인 일대일로(一帶一路: 육상·해상 실크로드)를 앞세운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의 서진(西進) 정책이 유럽 국가들을 갈수록 긴장시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이 유럽 길목인 발칸 반도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면서 유럽연합(EU)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것이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1일(현지시간) 오는 5~10일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열리는 중국과 중동부 유럽(CEE) 16개국 간…
현대자동차가 한 번 충전에 270㎞ 주행이 가능한 배터리전기차(BEV) '뉴 위에동 일렉트릭(EV)'을 중국에 출시했다. 현대차가 중국에 내놓는 첫 번째 전기차다. 중국 배터리를 장착하면서 현지의 경쟁 모델 못지않은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최근 판매량 급감으로 중국에서 고전하고 있는 현대차를 반등시킬 주력 무기로 주목된다.9일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중국 법인 베이징501현대는 지난 7일 '아반떼 HD(중국명 위에동)'에 기반을 둔 전기차 '위에동EV'를 출시했다.위에동EV는 36㎾h 배터리를 탑재,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 거리가 …
안녕하세요. 위해 한국인(상)회 입니다. 조금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중국_(Tradefocus)중국+환경규제+주의보3 관련 자료 첨부드리오니 참조하세요. ※중국에서 환경 관련 문제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부분이니, 복습한다 생각하시고 살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6.29 ‘K-Culture에의 초대’-우리소리, 우리가락 공연이 중세국제학교에 진행되으며. 공연은 칭다오총영사관에서 주최하고 위해한국인(상)회, 위해애심여성협회의 후원으로 진행이 되었다. 공연에서 박진웅 총영사님 축사 및전용희 회장 축사가 있었다. 국립민속국악원 방수민명창외9명의 단원이 한국의 전통판소리,전통무용, 사물놀이 공연 등 연출, 중세 오케스트라 연주 및 합연등 진행되었다
화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8-08-18 10:56:40위해시는, 중국 산동성 산동반도 끝단에 위치하고있으며, 지형적으로도 한국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총 면적은 5,797km²에 달하고, 인구수는 약 281만 명이 거주하고있습니다. 지역산하에는, 영성시(榮成市), 유산시(乳山市) 관할구역으로는, 문등구(文登區), 환취구(環翠區), 고기술산업개발구(高技術産業開發區), 경제기술개발구(經濟技術開發區), 공업신구(工業新區)를 포함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는, 중국 당나라 시절 활발한 교역 활동으로, 신라인들의 집단 거주지였던, 신라방 유학생, 승…
안녕하세요.경제구 시대광장 Screen. R 실내골프장내 가정식 식당이 오픈되었습니다.상기 식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편하게 드시는 집밥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니[사무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3-07 15:37:39